이 배관 조언으로 많은 비용 절감

2020. 6. 4. 09:16카테고리 없음


이 배관 조언으로 많은 비용 절감



만약 당신의 배관이 당신에게 문제와 문제들을 준다면, 당신이 상황에 가장 최적의 방법으로 접근하고 있다는 것을 확신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만약 여러분이 이것을 어떻게 해야 할지 확실하지 않다면, 아마도 여러분에게 올바른 방향을 가리키기 위한 조언이 여러분이 필요한 전부일 것이다.


이 글은 훌륭한 출발점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제공한다.




끽끽하고 망치질을 좋아하는 얄미울 정도로 시끄러운 파이프는 고치기 쉬운 상황이다.


노출된 파이프를 고정하면 배관 시스템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줄일 수 있다.


만약 천장에 있는 파이프나 바닥이나 벽에 있는 파이프가 있다면, 프로젝트를 끝내는 것을 도와줄 전문가를 고용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배관 수리를 시작하기 전에 배관 공구와 배관 수리를 시작하는 방법을 정확히 숙지하십시오.


관련 매뉴얼을 읽고, 온라인에 접속하고, 심지어 지역 공공도서관을 방문하여 직접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전에 공부하십시오.


오류를 수정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들 수 있기 때문에 수리를 시도하기 전에 연구를 해야 한다.




다양한 화장실과 냄새 제거제가 유혹적일 수 있지만, 화장실에서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 두 가지 모두 변기의 냄새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변기의 고무 부분을 손상시켜 아마도 기능을 하지 못하게 하거나 심지어 완전히 고장나게 할 수도 있다.




쓰레기 처리가 제대로 안 되면 손을 하수구에 집어넣어 고치려 해서는 안 된다.


당신의 쓰레기 처리는 심지어 꺼졌을 때도 위험한 장치다.


웹을 사용하여 장치에 대한 다이어그램 또는 사용자 설명서를 찾으십시오.




화장실 주변 바닥은 부드러운 면적을 확인하여 손상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화장실과 바위를 한 발에서 다른 발까지 걸쳐서 아래 바닥에서 약해지거나 "부드러움"을 느끼는지 살펴본다.


바닥 손상 문제를 가능한 한 빨리 파악하고 해결하는 것이 중요하다.


오래 기다릴수록 수리비가 더 많이 들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물이 잘 있고 욕조나 싱크대에서 오렌지색이나 분홍색의 변색을 발견한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물 공급원에 철분이 있을 것이다.


이것은 상점에서 살 수 있는 물 연화제로 관리해야 할 일인데, 혹은 회사가 직접 집으로 나와 돌봐주도록 해야 한다.




당신의 쓰레기 처분이 당신의 집만큼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그것을 깨끗하게 유지하라.


접시 비누, 레몬 껍질, 체리 구덩이를 사용하여 쓰레기 처리를 깨끗하고 신선하고 잘 실행할 수 있다.




다음에 당신이 배관 문제를 다룰 준비를 할 때, 이 조언들을 먼저 한 번 더 주어라.


전문가를 고용하고 있다면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마찬가지로 스스로 일을 하려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어떻게 하면 돈을 절약할 수 있는지 등을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이 조언들을 그들이 마땅히 받아야 할 배려를 해주어라.